CAFE

[흥미돋]스테이씨 신곡에서 딱 한번만 나와서 감질난다는 반응 많은 구간

작성자수박맛팥빙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5,049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857709

 

https://youtu.be/TRmwLUAiKDQ?si=jv3JPzuVo3ky7ZIp

 

1절 후렴에서 시은이가 딱 한번 긁어서 말아주는

>킵! 코흑↗️링<

 

 

https://youtu.be/0v0dXbvQEpA?si=Xf5fkbIcvivOQh4H

원래는 그냥 부드럽게 불렀던 파트였는데 뒤집어서 불러보라는 디렉 있었고 다른멤들은 안돼서 시은이만 하기로 했다고 함

 

 

갠취로 잘살려서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츠야 | 작성시간 26.06.24 저부분계속 듣는중 개좋아
  • 작성자해포리터 | 작성시간 26.06.24 라도 취향인거 같긴한데 스테이씨 한번씩 넘 과하게 꺾어서 특히 수민...
    창법 아쉬울때 있었는데 이번에 딱 좋은듯!!
    이번 노래 조아
  • 작성자부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24 역시 메인보컬
  • 작성자레이나바이퍼제트 | 작성시간 26.06.24 개조아..9
  • 작성자꽃다핀못한송이 | 작성시간 26.06.25 자기전 누워서 따라해봤다가 우수워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