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존멋탱
|
작성시간
26.06.24
와 교촌 ㅋㅋㅋ 간장치킨
-
작성자2026 소원성취
|
작성시간
26.06.24
왜 지금은 저맛이 아닌걸까
-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24
교촌ㅠㅠ
-
작성자뾰러롱팡팡
|
작성시간
26.06.24
진짜 저거 처음 먹고 기영이 바나나짤 처럼 신세계였어.. 왜 지금은 저 맛 안날까..? 익숙해져서 그런건가...
-
작성자일에프비일
|
작성시간
26.06.24
우리는 계동치킨..?약간 이런 이름이었던것같은데 죤맛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