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90년대생 아니면 모르는 치킨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23|조회수14,303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fmakal)

아파트 단지에도 가끔 공짜로 돌렸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멋탱 | 작성시간 26.06.24 와 교촌 ㅋㅋㅋ 간장치킨
  • 작성자2026 소원성취 | 작성시간 26.06.24 왜 지금은 저맛이 아닌걸까
  • 작성자우하하하하하하하하 | 작성시간 26.06.24 교촌ㅠㅠ
  • 작성자뾰러롱팡팡 | 작성시간 26.06.24 진짜 저거 처음 먹고 기영이 바나나짤 처럼 신세계였어.. 왜 지금은 저 맛 안날까..? 익숙해져서 그런건가...
  • 작성자일에프비일 | 작성시간 26.06.24 우리는 계동치킨..?약간 이런 이름이었던것같은데 죤맛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