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르카스 시어칸 작성시간 26.06.24 아 이 노래 진짜 좋아했어
-
작성자이킁에킁 작성시간 26.06.24 개 띵 곡
-
작성자다음주로또1등내꺼 작성시간 26.06.24 진심 개명곡임.. 진짜좋아했고 아직도 좋아해서 들음
-
작성자김연아 (1990.09.05) 작성시간 26.06.24 짤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플투스 노래 중에 좋아하는곡 탑쓰리임 이 노래ㅠㅜㅜ 얼마전에도 들음
-
작성자지구의평화 작성시간 26.06.24 이 노래 너무좋지ㅜㅜ 그리고 이 노래 있는 앨범 자체도 명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