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KBO] 나는 어느팀 팬이고 어느팀 만날때 가장 무서운지 투표해보자!

작성자요아정 월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3,870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요아정 월드

시즌 중반이 흘러가고있고,
야구를 보면 팀별 상대전적도 보고...
유난히 그 시즌에 약한팀, 강한팀이 있음
나는 어느 팬이고 어느 팀 만날 때 가장 무서운지 투표해보자!

단순히 현재 순위를 보면서 투표하지말고 그냥 주관적인 생각으로 투표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든적당히합세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 투표가 딱 상대전적 말해주는게 너무 기엽고 재밌다
  • 작성자장찬희 | 작성시간 26.06.24 모든팀은 왜 없지
  • 작성자삐용빼용뿌용 | 작성시간 26.06.24 엘킅 사랑의 작대기 성공했네
  • 작성자혈막 | 작성시간 26.06.24 기아팬인데 이상하게 롯데 만나면... 하여간 희한해 ㅋㅋㅋㅋㅋ
  • 작성자니네4번타자1할 | 작성시간 26.06.26 한화.. 모든팀이요 ㅆ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