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작성자이모지닉네임이모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38,387 목록 댓글 161

출처: 여성시대 (이모지닉네임이모지)
https://www.instagram.com/p/DZ7B3GVk7cC


제목 ㅇㄱㄹ 미안
윈터 핫플을 빌려서 신종펫샵 탄원서 관련 이글도 핫플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들 탄원서 작성 부탁할게

신종펫샵이 더 악질인게 여긴 돈받고 파양을 받아주는데
그 파양된 동물은 보통 방임학대로 죽게됨

굶겨 죽이고 때려죽이고 생매장해서 죽이고

파양된 동물로 유기견 보호소인척 유인해서 좀더 어리고 이쁜 품종 아가들 키우고 싶어하는 사람들한테 펫샵아기들 펫샵처럼 돈받고 판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QMMtFjz4juOyc_z1Zh-51W6nCyHzUfpEI4pot-Mtsa4J0rQ/viewfor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일만 있길 | 작성시간 26.06.24
  • 작성자독도사랑 | 작성시간 26.06.24
  • 작성자돌고밍고 | 작성시간 26.06.24
  • 작성자밥을 몃끼를 먹냐 | 작성시간 26.06.24
  • 작성자제스프리키위로쉽고즐겁게 | 작성시간 26.06.2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