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밤티님
|
작성시간
26.06.24
맞아... 그리고 가끔 내가 이슬람 국가에 태어났으면 생각할 때 있음
-
작성자쭈꾸미게임
|
작성시간
26.06.24
이 사람 우파인 것 같긴한데 보다보면 배울점도 잇긴 하드라
-
작성자은란
|
작성시간
26.06.24
맞아 이정도면 감사해야해
-
작성자호롤눌루
|
작성시간
26.06.24
나도 진짜 한국에서 태어난게 엄청난 행운이라 생각해...한국좋아
-
작성자줄곧
|
작성시간
26.06.24
진짜야.... 너무너무 운좋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