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이준석 "삼전닉스 폭락, 호남行 영향 없었을까" 작성자모두초심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19,498 목록 댓글 4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모두초심해)https://naver.me/Gi0zDPfi이준석 "삼전닉스 폭락, 호남行 영향 없었을까"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폭락한 23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정부 주도 호남 반도체 투자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끼쳤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최근 정부·여당은 반도체 후공정을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사고양이 | 작성시간 26.06.25 에휴…. 진짜 가라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던 | 작성시간 26.06.25 아닥해 작성자므아라탕탕 | 작성시간 26.06.25 폭락중인 너의 머리카락이나 걱정 ㄱ 답댓글 작성자다잘될꺼야:) | 작성시간 26.06.26 아ㅠㅠㅠㅜ 이런 말빨 어떠케해 존나웃김 작성자2016.08.22.16.29 | 작성시간 26.06.27 new 븅신아 마이크론도 호남땜 떨어졌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