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올공시위대 경찰서에서 고소 연락 받기 시작.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23|조회수39,902 목록 댓글 24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4887741?page=2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다음은 당신 차례입니다 ㅅㅂㅋㅋㅋㅋ
정신멀쩡한 사람은 경찰을 중국인몰이하지 않는데?

와중에 본인의 행동에 정당성 부여하려고
경찰의 신분고지가 의무화되길 바란다는 것도...
경찰이 일반 시민들한테 신분고지를 왜 해야하는데





이분이 고소한 거 연락가기 시작한 듯
선처, 합의 절대 없으시다고 함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4597?svc=cafeapp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6283?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던 | 작성시간 26.06.25 진짜 홍위병 그자체
  • 작성자파리브레스트 | 작성시간 26.06.25 무고한 처벌<- 맞는 단어냐 ㅋㅋㅋㅋ
  • 작성자좋!아! | 작성시간 26.06.27 new 고소길만 걸어 ^^^^^^
  • 작성자밤찷여 | 작성시간 02:04 new 무소한처벌이래ㅋㅋㅋ 님이 잘못했으니까 처벌받는거에요~
  • 작성자굴러간다 | 작성시간 08:48 new 과연 그것만해서 고소미를 먹엇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