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7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5 근데 쟤네라도 에어컨 안 써야 좋은 것 같아 난 찬성이야 과거에 악랄한 짓 많이 하고 살았으니 참으시게
-
작성시간 26.06.25 에이 담주 화요일부터 27도로 떨어지네 좀만참으셈
-
작성시간 26.06.25 이동식에어컨 사면 되잖아
-
작성시간 26.06.25 얘네 에어컨은 환경오염된다고 좀 꺼리는것도 있음
-
작성시간 26.06.25 암내 겁나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