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궁금해서 찾아봤다는 조민아 베이커리 빵,케이크 가격..ㅎㄷㄷ 작성자닐리리히야|작성시간15.01.09|조회수48,483 목록 댓글 2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그녀들의 이야기무슨 호텔베이커리 빵들보다 더 비싼듯..;;;퀄리티는 그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1학번송밍국 | 작성시간 15.01.11 또라이아녀? 작성자싱숭색숭 | 작성시간 15.01.12 우주여신ㅋㅋㅋㅋ 작성자허경환 | 작성시간 15.01.13 지랄하소서.. 작성자빨리겨울 | 작성시간 15.01.15 매장앞 초등학생아가들이 가장좋아하는 똥똥쿠키가 6500원...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생들 한테 팔면서 양심안찔리던가보네ㅋㅋㅋ 작성자니가가라카와이 | 작성시간 15.01.15 아얘진짜질린다 ㅡㅡ 무슨생각인거아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