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궁금해서 찾아봤다는 조민아 베이커리 빵,케이크 가격..ㅎㄷㄷ

작성자닐리리히야|작성시간15.01.09|조회수48,482 목록 댓글 229

출처 : 그녀들의 이야기

무슨 호텔베이커리 빵들보다 더 비싼듯..;;;
퀄리티는 그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1학번송밍국 | 작성시간 15.01.11 또라이아녀?
  • 작성자싱숭색숭 | 작성시간 15.01.12 우주여신ㅋㅋㅋㅋ
  • 작성자허경환 | 작성시간 15.01.13 지랄하소서..
  • 작성자빨리겨울 | 작성시간 15.01.15 매장앞 초등학생아가들이 가장좋아하는 똥똥쿠키가 6500원...ㅋㅋㅋㅋㅋㅋㅋ초등학생들 한테 팔면서 양심안찔리던가보네ㅋㅋㅋ
  • 작성자니가가라카와이 | 작성시간 15.01.15 아얘진짜질린다 ㅡㅡ 무슨생각인거아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