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165/45
키가 크지도,
얼굴이 어마어마하게 잘생기지도,
젊고 파릇파릇하지도 않은데
로코계의 甲
본격 "일"하는 남주
사랑에 눈이 멀어 다 내팽겨치는 남주 아니죠
진짜 어딘가에 있을것 같은 재벌2세
앞으로도 신데렐라 로맨틱코메디의 정석은 이분이 아닐까 싶음
최이사님.
방아쇠를 당기는 건 오른손입니다.
왼손은 그저 도울 뿐이죠.
저희 회사 방아쇠는 제가 당깁니다.아버지가 아니라.
손을 잘못 잡으셨단 말씀입니다.
이쯤에서 그만 두시면 모른 척 해드리죠.
저는 경고용 공포탄은 한발만 쏘겠습니다.
오늘 그 한발을 쏴버렸으니,
나머지는 실탄이겠군요.
케익 좋아해?
케익 좋아하냐고.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으응~으으응..
자고 갈래?
뭐라고요?
같은말 두번씩 시키는게 취미야?
케익 먹고 자고 가는 몇 번째 여잔데요?
첫번째 여자. 다른 여자들은 내 앞에서 뭐 잘 못 먹더라구.
(이거 제발 영상으로 봐줘 이거 목소리가 정말 레알이야
자고갈래? 여기에 주목해서 들어야 하는 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
서브남주가 잘생기고 젊고 아련한 맛에다
왠만한 남주만큼 폭발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기주는 넘사였음
아직도 한기주 뛰어넘을 재벌2세 남주는 없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순교자 작성시간 15.01.26 맞아 ....진짜 한기주는 갑인듯.........
-
작성자치킨순교자 작성시간 15.01.26 진짜 요즘 이거 다시보기하는데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재밌어 지금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치킨순교자 작성시간 15.01.26 그거 박신양 예능 ? 특집 ? 이런거 psy로 나와서 싸이춤추고 그게 뭔지 아는 팬여시 있나여 ?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때 너무 민망해사 못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꾸잉꾸잉쀼우 작성시간 15.01.26 진짜좋아 ㅠㅜ개멋져
-
작성자사도 작성시간 15.01.28 한기주ㅠㅠㅠㅠ박신양 ㅠㅠ파리의연인 재탕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