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TOP SECRET
여시가 여시를 부를때
뭔말이냐고?말그대로 여시들이 여시들을 부를때!!!!
1. 여시 ( 58 7815건)
2. 여새 ( 7 1820 건)
임창정의 개새들아의 영향이지만 꾸준...
3. 언니 (70 2158 건)
여시가 가장많을것 같았으나 언니가 제일 많았음
근데 여시들을 지칭하는 언니가아니라
가족을 지칭하는 언니나
옆집언니,학교언니,학원언니 대빵언니 게지언니 모~두 포함
하지만
그런건 걍 넋잃고 지나갑시다요 .
참! 게지언니대빵언니 내가 마니 사랑해. 5등급 등업게판좀 열어주자 응?
4. 엿이(5 5382건)
사실 가장 귀여움...ㅎㅎ.... ㅁ생각보다 엄청많음
여시들이 엿이라고 할때 귀여워....ㅋㅋㅋㅋㅋ
5. 여샤 (1385 건)
이건 뭔데 이렇게 많은걸까...? 여시야 여시야 여샤..?
6. 엿시 (367건)
이여시들 수전증이랍니다. 글내려주시죠.
7. 요시 (3 2258건)
오~생각보다 엄청많았음.. 요시..음 뭔가 요다같궁..ㅋ
8. 욧이 (119 건)
엿이는 좋은데 욧이는 싫어요.(단호)
9. 엿새 (239건)
이제 여시들이 여시들을 뭐라고 부르는지 잘 모르겠어..!!!!!!
대부분 여기 여시는 취해있음
수전증+개새들의 콜라보.
이여시 보래요 취했대요 에베베베~~~~
10. 엿애(8건)
뭐라니....이제 더이상 내머리에서 여시들이 어케 불렀던지 기억이안나,...
11. 엿야(53건)
있는게 더신기...ㅎㅎ
언니>여시>여새 순으로 많았습니다!!
여시들 ~ 여성시대에선 야 너 니 안돼^^^^^^^!!!!!!!!!!!!!!!!
문제시 쉬쌈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몽몽블랑블랑☆ 작성시간 15.02.02 요시듀라사랑해♥
-
작성자행복하게해줄게 작성시간 15.02.04 여시들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요시들
-
작성자다뀨다뀨멋싸에여 작성시간 15.11.19 와타시 닥눈심할때 너무 궁금한거 생겨서
물어보다가 너여시 친절하다❤️ 이랫느데
너..?ㅋ 이래서 쉬야쌋음 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다뀨다뀨멋싸에여 작성시간 15.11.19 미안햇어여 엿이... 정말 잘 모를때고 등업힘들엇어서
탈퇴다왈까바 무서웠음 ㅠ -
작성자주먹밥머머리 작성시간 20.09.07 여새 느낌이 좋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