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호환마마보다 무섭다는 🍉수박 선물🎁

작성자박 효 신| 작성시간19.06.10| 조회수49692| 댓글 1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이핑 작성시간19.06.13 와.... 나는 2년을 넘게 근무하면서 회사에 수박들어온적 한번도 없는데 진짜 신기하닼ㅋㅋㅋㅋㅋ
  • 작성자 Matteo 작성시간19.06.14 수박쳐먹자고 하는놈들 재기나해~~ 미친 지네 집에서나 처먹을것이지 ..
  • 작성자 피자헛기침 작성시간19.06.14 난 수박 진짜진짜 좋아해서상관없거든 혼자 깍뚝 썰어가지고 하루종일 수박만 먹은적도있어ㅠㅠㅠㅠ근데 나는 참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먹고싶어.............................4월달부터 매일 참외 두개씩 먹는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가 가면 어머님이 또 참외주시고...
    참외 그렇게 싫어하지 않았는데.......지금은 그 노란색만 봐도 짜증남 ㅠㅠㅠ 사무실냉장고 야채칸에 참외 한봉다리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가증식 하는 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hmusk 작성시간19.06.15 우린 복날에 거래처들 베라 싱글컵포장된거 돌리는데 반응 존나 핫함 수박 ㅅㅂ인거 알아서ㅠ
  • 작성자 으헤해이 작성시간19.06.16 대가리 존나 빻았나 음식물 쓰레기 개 많이 나오는 수박을 왜 회사에서 쳐먹을라 함? 참았다가 집갈 때 사가라고 좆팔놈들; 그리고 왜 여자가 잘라야함? 좆팔
  • 작성자 팬더19 작성시간19.06.16 우리도 매년 여름에 본사에서 수박 먹으라고 아예 보내주는데 존나 달고 맛있어서 좋아하긴하는뎈ㅋㅋㅋ우리는 다행히 알아서 남자들이 자르는데 저번에 한번 나한테 눈치주길래 우리 칼 진짜 존나크거든 완전 사시미칼..이걸로 근본없이 수박 한가운데 존나 내려꽂았더니 남자 한 네다섯명이 동시에 어어어어어여시씨야야야 이러면서 뺏어가서 다시는 안시킴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이구역의미췬년은나야 작성시간19.06.16 진짜 수박 미쳤냐고 근데 막짤 넘나 힐링
  • 작성자 시!발! 작성시간19.06.16 쥬씨과일손질법 궁금하다
  • 작성자 히히흐힣 작성시간19.06.16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박 효 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6.23 여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삶의가치 작성시간19.06.24 고마워 넘이뿌 ㅠㅠ
  • 작성자 *♥____♥* 작성시간19.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박 레알 뚝배기 깨야해
  • 작성자 우롱버블티 작성시간19.06.23 악마의열매랰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우롱버블티 작성시간19.06.23 https://youtu.be/CoQElPnePC8
    수박손질법 궁금해서 찾다가 봤는데 좀 효율적인거같아!! 전문가라 그런지 엄청 수월하게하시넼ㅋㅋㅋㅋㅋ
    준비물은 경력과 힘과 날선칼인듯...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