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자헛기침 작성시간19.06.14 난 수박 진짜진짜 좋아해서상관없거든 혼자 깍뚝 썰어가지고 하루종일 수박만 먹은적도있어ㅠㅠㅠㅠ근데 나는 참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먹고싶어.............................4월달부터 매일 참외 두개씩 먹는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가 가면 어머님이 또 참외주시고...
참외 그렇게 싫어하지 않았는데.......지금은 그 노란색만 봐도 짜증남 ㅠㅠㅠ 사무실냉장고 야채칸에 참외 한봉다리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가증식 하는 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