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티키타카 룰루랄라
원글 http://cafe.daum.net/subdued20club/RsQV/4491605
바로 오늘.. 평화로운 야마방에 글이 하나 올라오는데...
헉헉 제목 풍혈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남친 기프티콘 10장중 5장을 자는사이에 뽀린 여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지금 니 핸드폰에 기프티콘이 10장이나 있는데 잠이오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다보니 문득 드는 생각...
👤👥👥👤웅성웅성 👤👥👤👥👤진짜 고소당하면..?
👤👥👤👥기프티콘 5장 고소되는거아냐?👤👥
👥👤👥이게 무슨일이야 진짜👥👤👥👤👤👥 웅성웅성👥👤👥
👥🗣👤👥🗣👤법잘아는 여시없어?👤👥
👤👥👤👤웃을때가 아니야 진짜 고소당하면 어쩌려구👥👤
👤👥👤웅성웅성👤👥👤👥👤
다행히 해피엔딩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니가 됐다 한거다 < 존웃 ㅠㅠㅋㅋㅋㅋㅋ
며칠뒤..
구남친: 여시야 자니..? 남은 5장 혹시 나랑 먹어줄 생각있나 싶어서 연락했어..
글쓴여시 혼자만의 일이 아니였음 ㅅㅂ ㅋㅋㅋㅋㅋㅋ
글쓴여시의 해명까지 완벽 ^----------------^
마지막으로 여시가 먹은 기프티콘 5장 목록 남기고 갑니다...~ㅎㅎ
+글쓴여시 허락 받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랑이♥ 작성시간 19.12.03 아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운건데 왜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석양포스트잇 작성시간 19.1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거 넘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독도는 록시땅 작성시간 20.05.28 개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
-
작성자딸기요거트으 작성시간 20.11.08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전지현남편하고싶어요 작성시간 24.08.08 전남친도 혼자 웃었을거같다는거랑 여시도 사실 걱정안했다는게 젤 귀엽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