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김상욱 의원한테 전화 받은 여시와 웃긴 댓글 캡챠

작성자칷!!!| 작성시간25.06.10| 조회수0| 댓글 8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크린샷샷샷 작성시간25.06.13 ㅋㅋㅋㅋ역시 국민에게 예쁨 받는게 최고지!!!
    민주당은 당원 눈치를 가장 본다는게 찐이네
  • 작성자 몬지알g 작성시간25.06.13 전화금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두부먹는중 작성시간25.06.13 아 개웃기네
  • 작성자 미야오잉 작성시간25.06.14 우왕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5.06.17 이거보고 생각났는데 나 생일에 우리지역구 국회의원한테 전화왔었어!!!!ㅋㅋㅋ 걍 여시당원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하믄서ㅋㅋㅋㅋ 진짜 어버버버햇는데 나도 여시들센스처럼 답변도 좀 할껄 아숩네ㅜㅜ올해도 전화한통 넣걸아 엣헴
  • 작성자 좋은마음으로살아야지하지만저새끼가 작성시간25.06.17 ㅋㅋㅋㅋㅋㅋㅋㅋ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카카오오옹 작성시간25.06.23 전화공포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