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이드바이여시

[스크랩] [메바여]내 기프티콘 자판기 소개할게~

작성자생크림라떼|작성시간26.05.31|조회수17,743 목록 댓글 47

출처 : 여성시대 누구인가 누가 재기하라 외쳤어


평화로운 여시에 혜성같이 등장한 기프티콘 자판기 하나...

동아이마트아니고 동아 아울렛 미친넘아

이거 보내고 사용완료 떴는지 밑에 하나 더보냄

여기서 만난건 술마시다가 *우연히* 지나치다 마주쳤는데 살쪘다고 팩폭날렸더니 쿠크심장 와사삭


자판기 국민연금설...


메바여
넘 웃겨서 처음으로 왔습니다.. 문제있으면 바로 수정하겠읍니다..

대빵 뭐해 다들 웃으시는데 공지시켜줘


원글 링크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07687026?svc=cafeapp 원글댓글 웃긴거 많다

+페북유출 댓글봐바 이것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

+
+
+
+

대빵 공지 ㄱㅅㄱㅅ 기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dlsop | 작성시간 26.06.05 깊콘달라할때만 말투 약간 부드러워지는게
    갱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탈주노비 | 작성시간 26.06.0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리락곰마 | 작성시간 26.06.12 또내놔치킨 < ㅅㅂ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유시아 | 작성시간 26.06.13 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판다야 고무짜줘 | 작성시간 26.06.13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