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이드바이여시

[메바여]울 언니 탄산수 클라쓰

작성자존망|작성시간26.06.11|조회수24,854 목록 댓글 50

출처 : 여성시대 존망

 

 

 

울언니가 최근에 아침마다 출근하면서
집에 사다놓은 탄산수를 하나씩 가져가서 마시거든

근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카톡으로 탄산수 사진을 보내왔는데...

 

 

 

 

 

 

 

 

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등산가셨다가 남은 막걸리 가져온거
정신없이 출근하면서 탄산수인줄 알고 들고감 ㅋㅋㅋㅋ

지하철에서 마실려고 뺐는데 갑자기 막걸리가 텨나와서 너무 깜짝 놀랐다며...
어쩐지 자꾸 어디서 아저씨 쉰내가 나더래
아침부터 개새끼들 족같은 냄새 쳐풍긴다고 속으로 욕했는데, 알고보니 본인;

 

졸라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몇년전에 메바여 올렸었는데

오늘 언니랑 탄산수 얘기하다 생각나서 다시 올립니다 😌

소소하게 웃고가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연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코가아찔 | 작성시간 26.06.15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산은탄산이지
  • 작성자부가가치세 | 작성시간 26.06.15 아미친ㅋㅋㅋㅋㅋㅋ졸라웃김
  • 작성자Heizeheize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