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캡쳐]주식겟판 캡쳐 한장 작성자잎새와바람|작성시간26.06.24|조회수25,248 목록 댓글 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잎새와바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캡챠를 안할 수 없었슴26.06.23국장 -10퍼 전체적으로 확 떨어지고대장주 하닉이 300에서 250으로 싸패무빙 보임…원댓여시 불편하면 바로 내림다들 영차영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파리파 | 작성시간 02:05 new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1시간 13분 전 new 아 존나 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케모마일릴렉서 | 작성시간 58분 전 new 나는 미장도원금 국장도원금잃었잖아^_ㅜ 작성자R=VD 돈많은백수 | 작성시간 50분 전 new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34분 전 new 아 미쳨ㅅ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