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영어 공부를 다시 하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 학원을 가야할까 모임을 찾을까 등등
고민을 매일 매일 하고 있을 때 민트영어 체험단 이벤트를 알게 되서 수업을 듣게 됐습니다.
민트영어는 이미 수업을 듣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항상 어떨지 정말 많이 궁금했었어요.
민트영어의 특징은 레벨테스트를 세 번에 나눠서 본다는 것!! 처음엔 이 부분 때문에 너무 긴장이 됐는데
또 하다보니 적응도 되고 계속 영어로 이야기를 하다보니 긴장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습니다.
그리고 레벨테스트가 모두 끝나면 내 레벨이 나옵니다. 총 세 분의 선생님께서 제 레벨을 평가해 주십니다.
저는 고정수업으로 Free talking course 를 들었어요.
교재 안에 여러가지 주제가 있고, 그날 그날 내가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교재 안에 있는 passage 를 읽고 질문에 답하면 됩니다.
저는 미리 읽고 질문에 대한 답을 준비해갔고 그러면 선생님께서 제 답변에 맞춰서 자연스럽게 피드백을 주시면서 대화가 흘러갔어요.
수업 후에도 선생님께서 이날 수업에 대한 피드백을 올려주십니다.
저는 고정수업을 듣다가 지금은 자유수업으로 변경한 상태인데요,
자유수업의 경우 내가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자유롭게 수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바쁜 직장인들한테는 딱!! 맞는 수업 방식.
(고정수업의 경우에도 자유수업으로 변경할 수 있고, 원하는 선생님이 시간만 빈다면 선생님도 민트영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냥 집에서도 바로 선생님과 수업 교재, 수업시간 등을 상담과정 없이 바꿀 수 있으니 확실히 덜번거롭고 부담도 덜 한 것 같아요.)
또 다른 특징은 벼락인데.. 벼락은 그날 그날 선생님의 수업이 비면 바로 신청을 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아무래도 민트영어에서도 유명한 선생님들은 수업이 다 풀로 차있기 때문에 고정수업을 들을 수 없는데.. 이럴 때 벼락치기를 통해서 유명한 선생님들의 수업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민트영어는 홈페이지에 정말 많은 게시판이 있습니다. 게시글을 적으면 포인트를 모을 수 기회가 굉장히 많은데, 이 포인트를 모으고 모아서
무료 수업의 기회까지 많이들 노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부득이하게 수업 직전에서야 수업을 연기해야 하는 상황에서
이 포인트를 통해 수업을 연기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화상영어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는.. 만약에 선생님이나 교재를 바꾸고 싶으면 어떡하지? 수업 시간을 변경해야 한다면?
갑자기 수업을 연기해야 한다면? 도저히 고정된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상황이면 어떡하지 등등의 고민이 많았는데
민트영어는 자유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성인들에게 적합한 수업 같습니다. 또 아무래도 수강생들끼리 정보 공유나 커뮤니티도
잘 구성돼 있어서 좋은 정보들을 공유하면서 영어 공부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레벨테스트는 무료로 진행할 수 있고, 후기를 남기면 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니
영어 공부에 관심있는 성인 여시들에게 추천합니다~!!!!
민트영어 무료 3회 레벨테스트 주소
https://story.mint05.com/#/leveltest-intro?utm=dXRtX2NvZGU9NjI2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