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후기게시판

보타닉힐보 기미세럼 후기

작성자ENTJ발발이치와와|작성시간20.08.26|조회수558 목록 댓글 0

후기가 늦었슴다 제삼다 제삼다 ㅠ ㅠ

저녁에만 조금씩 발랐더니
아직도 하나는 안뜯고 그대로예요ㅎㅎㅎ
뜯어진 샘플 겉부분 자세히 보시면
살짝 노란색을 띄고 있는 걸 볼 수 있고
약간 걸쭉한? 제형입니다.
바르고 나면 좀 쫀쫀한 느낌이 들어요

저는 아직 기미는 없는데
여드름 착색흉터가 조금 있어서
잡티 개선 효과를 시대하고 신청했어요.

저는 예전에 피부톤 개선을 위해서
어떤 유튜버가 알려주는 방법을 시도해본적 있는데
비타민파우더를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 바르는 거였어요.
제가 양 조절을 잘 못해서 그런건지
피부가 예민해서 그런건지
저한테는 너무 따갑더라고요
그래서 자극적이고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제품보단
피부가 편안한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점에서 보타닉힐보 기미세럼은 합격!

세럼 9개를 써 본 결과,
전체적인 피부톤이
미세하게 환해진것 같은 기분이들고
향이나 발림성이 만족스러워서
장기간 사용해보고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