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간단하게 알리오올리오만들기!

작성시간17.09.03|조회수15,253 목록 댓글 34

자개에 알리오올리오 먹는다고 글올렸는데 한 여시가 궁금해해서!! 부끄럽지만 와벌임,,
참고로 난 요리 잘 못 하고.. 강불 좋아해서 초콜릿 중탕도 제대로 못해서 태워먹거든.. 근데 이런 내가 해먹을 정도로 그만큼 해먹기 쉬움!




<필수 준비물>

파스타 1인분 양
다진마늘 한 스푼
올리브유 네스푼(나는 엄마가 아보카도유 쓰래서 그거씀)
소금
후추
페퍼론치노 네개

손으로 잡고 백원정도 크기가 1인분으로 예상...

6.9만한 페퍼론치노..

나는 부가적으로
청양고추 한개
스팸 1/3
버섯 한개 더 넣었어

여시들도 취향대로 새우나 편마늘 이런것들.. 더 넣으면 돼

일단 파스타 면을 삶기위해 물을 끓여
올리브유 한 바퀴 둘르고 소금은 저 정도 넣어벌임..

보글

익는중..

난 7분 삶았어 그러면 사알짝 덜 익거든 좀있다가 후라이팬에 볶으면 탱글탱글
스파게티 삶은 면수 버리지말고 저대로 냅둬!

올리브유 네스푼

마늘 한 스푼
중불로 가장자리가 노릇노릇 해질때까지 잘 볶아줘

가생이들 색변하는거 보이지? 이때 난 약불로 줄여

가생이 바뀔때쯤에 페퍼론치노(페퍼론치노 그대로 넣지 말고 가위로 반 잘라서 넣어 고추알갱이들 나오게!)랑

더 맵게 먹고싶은 사람은 청양고추 넣어주고 마늘이 전체적으로 갈색빛이 살짝! 띌때까지만 더 볶아줘 사진정도의 마늘 색일때까지
마늘이 너무 급하게 익거나 탈 수 있으니까 불조절 필수

그리고 햄이나 버섯

넣고 약불로

마늘 안 타게 1분 삼십초정도 볶아준다음에

옆에있던 면 옮기고

중불로 기름이 면에 스며들게 45초정도 볶아줘

후추 세번 정도 톡톡

아까 냅뒀던 면수 다섯스푼

소금 저정도 뿌리고 삼십초 정도 중불에 또 볶아주면 완성! (소금은 자기 마음대로 넣으면돼 후추도!)

이건 어제 동생이 술취하고 해달래서 해준거

이건 새우알리오올리오

이건 라면으로 만든 새우알리오올리오
일주일에 다섯번은 먹는듯..

문제나 꿀팁있을시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그럼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 주거래은행 뮤직뱅크 | 작성시간 18.04.06 고마워 나두해보께ㅠㅠ!
  • 작성자메갈요정재기 | 작성시간 18.04.18 여샤 나 지금 만들어먹었는데 존맛이다 ㅠㅠㅠㅠ 최고야 고마워
  • 작성자세상은아직살만해 | 작성시간 18.08.19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 작성자아식스 | 작성시간 18.12.01 레시피 고마워ㅠㅠ
  • 작성자플랫와이트 | 작성시간 23.11.24 맛있겠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