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너무 간단해서 민망한 러스크와 누룽지....(feat. 에어프라이어)

작성자슭곰 사랑해~! 해질녘.|작성시간20.01.19|조회수44,108 목록 댓글 53

출처 : 여성시대 슭곰 사랑해~! 해질녘.

ㅁㅂ이자 귀여운 슭곰 홍보


너무 간단한데.. 콧멍에 없길래..
조심스럽게... 쪄봐.....
혹시 문제된다면.... 알려주ㅓ..








먼저 러스크 가유~~~~~

준비물
에어프라이어 식빵 버터 설탕


식빵은 암거나 상관없겠지만

나는 우유식빵(뚜쥬) 썻어




버터는 2~3스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녹여!!! (20초 정도면 됨)




찹찹 발라!!



붓이 없다면...


나도 모르것슈.......



한면 바르고 뒤집어서 옮기고

버터 안바른 한 면도 마저 버터 발라!
(버터 모지라서 2스푼 또 전자렌지 돌림)







주의깊게 보슈

이것은 170도에 3분 돌린거임


색만 봐도 안익은거 같쥬?











맞슈



뒤집어서 180도에 7분 돌려줬더니 넘 바삭해졌슈

이게 뭔색이냐 싶지...?



여시들은 180도에 5분 돌리고 뒤집어서 3분 돌려주면 될듯~~^^(무책임)








사실 위에 설탕도 뿌리고 돌렸는데 소용없더라고 ㅎㅎ
단맛 1도 안남 ㅎㅎ



봉지에 다 옮겨담아서 설탕 적당히 뿌리고





쉨킷쉨킷!!!!!!!!!!




완성!







두번째 누룽지

밥을 넓게 펴줘
(세번 해먹어보니까 얇게 하는게 맛잇더라!!)






180도 15분 돌려!

짠!!!!!!!!


이건 넘 두꺼워서 180도 5분 더 돌렸어!!


완성!!!






너무너무 간단하지?



요약
러스크: 180도 5분 뒤집고 180도 3분 더(하면 될듯ㅎ)
누룽지: 180도 15분 두꺼우면 180도 5분 더



문제시 돈주고 문제거슈



글쓴김에

본체 "여자"인 슭곰 또 홍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월31일까지 다이어트 | 작성시간 21.01.24 대박,,,여시야 핑크통은 어디서산건지 알수있을까?!
  • 답댓글 작성자No.19 김민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1.24 에프꺼 말하느거 맞지?? 이마트몰에서 에어프라이어 실리콘용기 검색해서 나오는거 암거나 산거야!!!
  • 답댓글 작성자12월31일까지 다이어트 | 작성시간 21.01.24 웅웅 찾아봐야겠다!!! 정보 고마워여시야..❤️ 여시가 써준 레시피 도전해보려구!!
  • 작성자수박하다 | 작성시간 22.02.01 미쳤다 진짜 주말에 해먹어봐야지.. 만들어먹고 후기 쓰러올게 고마워 여샤!!
  • 작성자동 물 조 아 | 작성시간 22.03.08 러스크 넘 맛있겠다 고마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