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너무 간단해서 민망한 고구마스틱(휴게소그거) (feat에프)

작성자슭곰 사랑해~! 해질녘.|작성시간20.01.27|조회수20,974 목록 댓글 102

출처 : 여성시대 슭곰 사랑해~! 해질녘.

수정전 미방 원작자가 쓰지 말라햇단 소식 듣고
호다닥 묘상권 오로지 나에게있는 울 냥님 모셔옴




에프러 이것저것 해먹어보는중인 여시 등장

저번엔 러스크랑 누룽지를 해보앗슴둥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LxCT/269605?svc=cafeapp




이번엔 고구마 스틱으로 들고왓슴둥
왜냐면 설에 시골가서 고구마 한사바리를 얻어왔기때문..

저녁에 맛탕도 해묵을라구..





재료
고구마 카놀라유(아무거나기름상관없슈) 올리고당 키친타올





이번에도 간단하지만 귀찮음이 20 추가됨

고구미 적당히 씻구시오


감자칼로 벅벅 껍질을 까시오 (귀찮음 5)




이렁식으로 고구마를 어슥 썰어서
채썰어주씨오




일케 됩니둥





물에 두어번 씻구고 물에 담궈서 30분 기다려!
(전분 빠져야함)
(귀찮음 5)





30분 지난 후..


키친 타올로 물기를 꼭꼭 짜!!!
(긔찮음 10)

카놀라유 두바퀴 둘러주고 (대략 한주걱 정도)
올리고당 세바퀴 둘러줬어!!! (대략 두주걱 정도)





버무려주고 맛봤을때 번들거리고 달달~~하면 됩니다

넣어줍니다





180도 10분 돌리고 쉭쉭 뒤집고 섞어줍니당

180도 5분돌렷는데 모지라보여서 3분 더 돌린거!




냠냠

살짝 식으면 완전 바삭바삭 고구미 스틱 완성!!!!





양에따라서 에프 1~3분 빼거나 추가하면될것같아!!



요약
채썬고구마 30분 물에 불리고 키친타올로 물기 없앰
카놀라유 한주걱 올리고당 두주걱(양에따라 상이하게 넣으시오)
에프 180도 10분 뒤집고 섞고 180도 5분
모지라 보이면 한번더 섞고 180도 3분!!!





담에 또 이것저것 해먹어보다가 간단+맛잇는거 생기면 돌아오겠슈




문제시 절미 1대1 팬미팅 당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걸스온탑 | 작성시간 20.10.21 끄아~~~ 넘 맛나>_<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는 내가 정말 좋아 | 작성시간 20.12.27 와 이거 진짜 맛있겠다 ㅠㅠ
  • 작성자어디서 우는거야 이 새끼 | 작성시간 20.12.29 진짜 여시 천재야...
  • 작성자크레페 처돌이 | 작성시간 22.12.11 여샤 고마워ㅜㅜㅜ❤️
  • 작성자안녕갑시요 | 작성시간 23.06.11 진짜 맛있당 ㅋㅋㅋ 근데 그냥 고구마 말랭이.됐어 ㅋㅋㅋ그래두 맛있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