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멘탈이상주의자
해투에 김완선씨가 들고나온 레시피임
그래서 집에서 오늘 해먹음
사..실..만드는과정을 찍는다는게
먹느라 못 찍음..............미안하다 여시들아
개판이지만 마시씀~~~
난 집에 바나나가 얼려져있더랔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거 꺼내서 만들다보니 색이 저럼
그래도 마씨따
1. 다이제(하얀거)에다가 우유를 담갔다 뺌 촉촉이 젖기만 하면 됨
2. 바나나를 먹기 좋게 잘라서 올림
3. 다시 다이제 우유에 적신걸 얹음
4. 바나나를 올림
5. 다이제를 올림
6. 생크림을 덕지덕지 발라줌
7. 바나나로 마지막 데코를
8. 냉장고에 집어넣어!!!
# 3시간 정도 되면 빵처럼 되고 1시간정도 되니깐 빵과 과자의 중간사이가 되더라#
바나나는사랑이다맛있게머거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