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레시피 지이이이이인짜 맛있는데 여시가 쓴 레시피들 다 밀어버린거같더라😭😭😭
예전에 이 글 추천한다고 자게에 글 써놨었는데 레시피 찾는댓 자꾸 달려서...개인카페에 스크랩해둔거 캡쳐해옴
엄청 맵지도 않고 마지막에 볶아먹으면 개미친놈이야
글쓴여시 레시피 너무 고마워❤
혹시 글쓴여시 박제 원하지않는다면 꼭꼭 말해줘 내릴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감하트 작성시간 26.03.26 와 꼭해먹는다..
-
작성자나는나야신조 작성시간 26.03.26 미챴다
-
작성자말우는 강쥐라고요 작성시간 26.04.18 이 여시 레시피 진짜 개존맛이야 이 레시피 알고나서는 닭볶음탕 안시켜먹음 순살로 하면 30-40분컷이야
-
작성자삼겹살볶음밥 작성시간 26.05.27 이거 진짜 존맛이야 지금까지 친구들한테 이 레시피로먼 10번 이상 해줬는데 그때마다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