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아래쪽에 있는
고르곤졸라피자 레시피 순서에 맞게 수정했어!
고르곤졸라도 꼭 만들어서 꿀 찍어 먹어봐 여시들!
추추가)이 레시피의 중요한 점은 또띠아를 두장 겹쳐서
그 가운데 피자 치즈를 뿌린다는거야
아래 사진 잘 보면 또띠아가 두장이야!
그치만 한장으로 하고 싶으면 한장으로 해도 되니까
레시피는 본인의 입맛에 맞게 얼마든지 변경해봐!
재료 : 또띠아 2장(20cm), 아무 토마토파스타 소스2숟가락, 피자치즈나 슈레드치즈 세줌(종이컵 1컵)
1. 또띠아 한장을 깔고 피자 치즈 1/3을 잘 뿌려 올린다
2. 다른 한장을 위에 겹쳐 올리고 토마토파스타 소스를
넓게 바른다.
내가 사용한 소스는 올리브가 포함된거라
올리브 따로 안넣었는데 집에 올리브 있으면 넣어줘도
되고 비엔나 소세지, 햄, 볶은 양파 등
올리고 싶은 재료 잘라서 올려도 돼!
3. 남은 치즈를 뿌린다
4. 에어프라이어(오븐) 180도 10분
(기계마다 온도점이 다를 수 있으니 치즈가 다 녹을 때까지 돌려주면 돼!!!)
토마토 파스타소스 대신에 바질페스토 바르면
바질페스토피자 되는 거고
토마토소스 대신에
1) 버터+다진 마늘 작은 그릇에 넣고
전자렌지에 40초 돌려서 버터를 녹인다
2) 버터가 녹으면 다진 마늘과 잘 섞은 후에
또띠아에 바른다
3) 고르곤졸라 치즈를 잘게 잘라서
듬성듬성 몇개 올린다
(고르곤졸라치즈 엄청짜니까
크기는 새끼 손톱보다 작게하기!)
4) 남은 치즈 올려서 180도 10분 돌리면
고르곤졸라피자야ㅋㅋㅋ
혼자 먹기 딱 좋은 크기고
다른 메뉴랑 해서 둘이 먹어도 좋아ㅋㅋ
쉬우니까 꼭꼭 도전해봐!
댓글 35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시간 21.10.31 아 고구마 무스 깔앗어!!
-
작성시간 21.10.22 저거 또띠아 아니구 라이스페이퍼로도 맛있을듯 맛있는 레시피 고마워 여샤!!
-
작성시간 23.11.20 천재여시…
-
작성시간 26.04.01 맛나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