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요루시꾸네 작성시간26.05.08 요리고자가 해도 평타이상 ……. 나중에 보랴고 메모좀 남길게 여시 레시피 너무고마워 💗💗
1인 아침저녁으로 2번 먹을 생각으로 만듬
김치->비비고뮥은지900g(절방넣음/김치 살짝 부족)
삼겹살->큼직큼직 썰어서 사옴(썰거면 자주 뒤적거려야될듯../좀 타서 통으로 하면 좋다는게 이해가됨 ㅎ..)
설탕->크게 한스푼(좀 셔서 담엔 두스푼 넣기)
물->생수350정도
양파->1개
대파->반개
7로 15분 (그이상끓이니 넘침 ㅠㅠ)
4로 30분( 뒤적여보니 밑에 좀 탐 ㅠㅠ/담엔 3으로 쭉가보자)
3으로 10분
감칙맛 부족해서 식초 1스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