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볼로네제 파스타를 위한 라구소스 만들기 작성자요리왕왕왕| 작성시간22.07.07| 조회수19313| 댓글 4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영뇽 작성시간25.10.31 여샤 오늘 했는데 존맛250g 소고기로만 대충 때려넣고 양은 안똑같은데 맛있게됐어!!!!와인 없어서 소주로 대신하고치킨스톡 X 안넣었는데도 맛있더라...토마토페이스트도 없어서 시판 토마토소스 썼어!!ㅋㅋㅋㅋ똑같이 따라하면 얼마나 맛있는건지 궁금해져서 다음에는 준비해서 해보려고짱짱레시피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