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창업 쌉가능 극강의 닭갈비

작성자카사노바|작성시간22.09.23|조회수39,712 목록 댓글 110

출처 : 여성시대 카사노바



닭갈비가 땡긴다 ...
춘천닭갈비가 너무 먹고 싶은데
막상 밖에서 사먹으면
이상하게 2프로 부족하고
마치 맛이 냄새를 못따라가는 델리만쥬 같은
잘못 사먹으면 닭냄새도 나는 ...
하지만 이대로 해먹으면 ...
다신 ... 밖에서 닭갈비를 못사먹지 ....
아니 ... 진지하게 창업을 고민할지도 ....
함 잡숴봐 ...




재료 :

닭정육(다리살) 500g / 양파 한개 반 / 고춧가루3 / 설탕2 / 진간장4 / 고추장2 /굴소스1 / 다진마늘1 / 쌈장1 / 카레가루 반스푼 or 고체카레 다져서 반의 반 / 후추 반스푼
깻잎(20장) / 양배추 두세줌 / 당근 약간 / 떡(치즈떡)



1. 믹서기에 양파 하나 갈아서
고춧가루 설탕 간장 굴소스 다진마늘 쌈장 카레가루 후추 넣고 섞음(믹서기가 없다면 ... 그냥 얇게 채 썰거나 다지셔요)

2. 닭정육 먹기 좋게 썰어서 1에 넣고 버무리고 재워둠
(난 먹기 하루전에 재워놨는데 닭은 양념이 잘 베니까 한두시간도 괜찮을 듯)

3. 팬에 기름 한바퀴 두르고 닭 넣고
양파 반개 채썰어 넣고 당근 적당히 넣고 떡도 넣어
(낭만부부 치즈떡 존맛)
그리고 볶다가

4. 양배추 깻잎 넣고
양배추 흐물텅해지도록 마저 볶아



깻잎이랑 상추 싸먹기 ...
진짜 맛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로쉬 | 작성시간 26.06.12 여시 나 지금 닭 2키로 재워놨는데(해동을 2키로짜리를 도저히 못 나눠서 했다죠ㅠ) 생으로 양념만 맛봐도 맛있어 미쳤다 여시 레시피... 정말 고마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수원왕갈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후훗 분명 맛있을 거야 여샤
    맛나게 먹어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프로쉬 | 작성시간 26.06.12 수원왕갈비 여샤 계좌번호줘 이건 공짜로받을레시피가아니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수원왕갈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프로쉬 그 정도로 맛있으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햄ㅋ
    많이 애용해 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프로쉬 | 작성시간 26.06.12 수원왕갈비 미쳤다고밖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