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재료왕창들어가는 간장파스타!!

작성자나쁨색휘 ㅋ|작성시간23.06.04|조회수44,302 목록 댓글 113

출처 : 여성시대 나쁨색휘 ㅋ

안뇽 여시들 !! 나 파스타처돌이 여시 레시피겟판으로 맨날 파스타 레시피 해먹다가 나두 하나 적어본당!

사진은 내가 엄청 좋아하는 식당의 점보파스타야..간장베이스라는것 밖에 모르는..ㅠ 그래서 보이는 재료들 내맘대로 조합해서 만들어봄!!


약간 매콤! 달달한! 간장파스타야

재료: 새우, 베이컨, 마늘, 애호박, 김가루, 양파, 대파, 올리브유(아무기름이나 가능), 파스타면, 치킨스톡, 굴소스, 고춧가루(없어도됨), 다시다(없어도됨), 페퍼론치노, 간장, 후추, 알룰로스(설탕, 올리고당 가능한), 계란노른자(중요!!)

사실 집에 굴러다니는 채소 아무거나 넣어도될고같아..난 새송이도 넣어봤는데 맛있었고 알배추 넣은 여시도 맛있었대!

1인분 기준이고 난 베이컨 두줄 새우4마리, 애호박조금, 마늘4개, 양파 작은거 반개 썻어
양파 마늘 애호박은 채썰어줘!!

차가운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대파랑 마늘 기름내줍니다

2. 파스타면 끓여줘!!난 7-8분 삶음

마늘향 좀 올라오면 베이컨이랑 양파 채썬거 넣어줘

재료들 좀 익은거같으몀 새우 넣어주고 페퍼론치노 4개정도 뿌셔서 넣어줘! (매운거 잘 먹는 여시들은 이정도 괜첞구 못먹는 여시들은 조금만 넣어두됨)

소스를 만들어주삼
간장 두스푼, 알룰로스 반스푼 정도(맛보고 추가해줘도됨), 굴소스 반스푼, 치킨스톡 반스푼, 고춧가루 조금(없어도됨), 다시다 톡톡(없어도됨) 잘 섞어줘!

소스를 넣고 재료들이랑 볶아줘!!
이때 면수 한국자정도 넣어줘

면 익으면 면 넣고 후추 넣어줘(물이 부족해보여서 난 면수추가함)

김뿌셔서 한 3-4장 정도 넣러줘!! 그리고 애호박 채썬거 마지막 즈음에 넣고 볶아줘
애호박 흐물흐물 해지면 불끄고~~

중요!! 노른자 분리해서 올려줘
나는 페코리코 로마노 치즈가 집에 있길래 있어보이려고 갈아넣었어


노른자 터치고 섞어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나는 맛있었는데 여시들은 어쩔지 모르겠네..
이상으로 마침,,문제있으면..어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훔냠냠염염꺽 | 작성시간 26.02.02 나도 어니스트식스티 점보파스타 진짜 좋아하는데 ㅠ 얼추 그 느낌난다 너무 맛있어 ㅠㅠㅠ 완전 한국식파스타 고마워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으어어 | 작성시간 26.02.07 또 먹었다 역시 존맛 항상 고마와 이런 레시피를 주다니
  • 작성자느걉 | 작성시간 26.02.22 개맛있움…개인적으로 베이컨보다 해산물이랑 더 잘어울리는거같아! 암튼 너무맛있음
  • 작성자새나라의어린이v | 작성시간 26.05.07 먹다찍었는데 대존맛 ㅠㅠㅠ 자주 해먹게될것같아 레시피 고마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트롯핑 | 작성시간 26.05.21 와 존맛.... 나는 새우나 고기 없어서 야채만 넣었는데도 넘 맛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