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완전 쉬운 무수분 수육 레시피

작성자eleelel|작성시간24.02.21|조회수94,734 목록 댓글 323

출처 : 여성시대 (eleelel)

 

 

재료: 수육용돼지고기(통삼겹, 목살 등) 양파, 대파, 굵은소금, 맛술 

 

1. 양파 통으로 2~3 센치 정도씩 잘라서 냄비에 깔아준다.

2. 대파도 큼지막하게 잘라서 넉넉하게 깔아준다. 

3. 맛술 2~3 스푼 골고루 뿌려준다.

4. 굵은 소금 1 스푼 뿌려준다. 

5. 약불로 50분(30분 삶고 뒤집어서 20분) 동안 삶아주면 완성!! 

 

저번에 올린 양배추 대패말이 레시피가 인기가 은근 많더라고..?

그래서 완전 쉬운 무수분 수육 레시피도 공개한댜

만들고 나서 먹느라 정신없어서 완성샷은 없음ㅠㅠㅠㅠ 

이 레시피 진짜 쉽고 간단해서 자주 해먹는데

여기다가 알배추 사서 고춧가루, 설탕, 다진마늘, 새우젓 넣고 겉절이 해서 같이 먹으면 진짜 원할머니보쌈 저리가라임..

 

무수분으로 수육 진짜 많이 해먹어 봤는데 이 레시피가 젤 간단하고 젤 맛있고 젤 부드러움 

참고로 이 레시피는 약불로 삶는게 포인트야 중불ㄴㄴㄴ 무조건 약불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미륵이야 | 작성시간 26.04.19 진자 존맛
  • 작성자히안핞애 | 작성시간 26.04.22 엄마아빠가 너무너무 맛있대ㅠㅠ 우리가족 다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 앞으로 수육 이렇게 하려고 ㅠㅠ진짜 너무너무 맛잏더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두엉 | 작성시간 26.04.22 이거 뭐지 간단하고 쉬운데 엄마가 해준것보다 맛있어 살면서 먹어본 수육중에 젤 맛있어 돼지고기 원래 잘 못먹는데도 흡입함... 레시피 고마워
  • 작성자좃펭ㅇㅣ이제끝 | 작성시간 26.04.25 내 인생 첫수육…간단하고 진짜 존맛 ㅜㅜㅜㅜㅜㅜ고마워 여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원한갑 | 작성시간 26.05.03 대박 진짜 수육 첨해보는데 넘 맛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