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초간단 오이 샐러드 샌드위치 레시피🥒🥒(식단⭕️)

작성시간24.05.22|조회수61,127 목록 댓글 44

출처 : 여성시대 (젠다야 콜맨)


올 여름은 이걸로 버틸 수 있을 정도로 맛있는 존맛도리 오이 샐러드 샌드위치 레시피 가져 왔어
유튜브에 나오는 요거트 오이 샐러드 레시피 참고하고 거기에 내 입맛에 맞게 조금 변형 했어 레시피 기준은 식단에 맞춰 있는데 식단 안하는 여시들은 설탕이나 일반 햄으로 대체 가능 아마 더 맛있을 듯?
햄은 안넣어도 맛있어 선택사항!

🥒준비물🥒

오이, 무당요거트,다진마늘,올리브오일,레몬즙,알룰로스,후추

선택사항
스리라차 소스, 닭가슴살스팸

🥒레시피🥒

오이 2개기준

1. 오이 얇게 슬라이스 후 소금 2티스푼 10분 절이고 물기 꽉 짜주기


2. 무당 요거트 숟가락 2~3스푼(한 스푼 크게)
다진마늘 한 숟가락(적당히)
올리브오일 2스푼
레몬즙 1스푼
알룰로스 1스푼
후추 취향껏
닭가슴살 스팸 먹기 좋게 잘라 넣기

모든 재료 넣고 그냥 섞으면 끝 완전 초간단
아마 오이 절이는 시간이 제일 길꺼야😋
이대로 그냥 샐러드로 먹어도 되고, 식빵에 올려 먹어도 맛있어 식빵에 올려 샌드위치로 먹는다면 스리라차 소스 추천 두배 맛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4.07.28 여샤 이거 해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따 ㅠㅠㅠ
  • 작성시간 25.04.24 맛있다 고마워!!!
  • 작성시간 25.05.02 악 !!! 맛있겠다 비주얼 ㅜㅜㅠ 여름에 해먹어야지.. 글 고마워 !!
  • 작성시간 25.11.10 와.. 너무맛있닼ㅋㅋㅋㅋ 당황스러울정도임 여시 천재지
  • 작성시간 26.01.26 여샤 넘맛있다 잘먹을게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