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하루종일 이거 먹고 싶어서 침흘리는중;;; 간단하고 살도 안찌는데 JMT.. 오이참치비빔밥! 레스기릿 (식도염 여시들 추천)

작성자찬물에챠챠챠챠챠|작성시간24.05.24|조회수86,535 목록 댓글 195

출처 : 여성시대 (찬물에챠챠챠챠챠)

 

 

 

한동안 오이 가격이 싸가지없었는데 요즘 다시 갠춘해졌길래 다시 먹기 시작한 메누!

하루죙일 이거 먹고싶어서 회사에서 침흘리고 일주일 내내 저녁으로 먹고 있음!

포만감도 크고 오래가서 좋음

나 역류성식도염도 심한데 이거는 양껏 먹어도 갠춘해. 식도염 여시들 츄라이츄라이.

레스피 나갑니다.

 

- 적당량의 밥에 참치 반개 기름빼서 올려요. 밥 반공기 기준임. 이게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밥 한공기 넣으면 양 개많아져서 반공기 함니다(식도염러) 

- (옵션) 상추같은 잎채소 서너장 썰어서 올립니다 

- 오이 반개 세모세모하게 썰어 올립니다

- 이쯤에서 쏘오스 촤촤 뿌립니다: 밥숟갈로 계량하고요. 미소된장 1, 식초 1, 알룰로스 1, 매실액 1, 들기름 2, 통깨 마니, 다진마늘 쬠 (옵션)

- 반숙겨란후라이로 이쁘게 덮어줘요. 겨란노른자가 소스랑 섞이면서 맛을 다 어우러주는 느낌이라 반숙 추천

- 통깨도 위에 또 초ㅑ초ㅑ (옵션) 

- 끗. 마싯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재스님업고 튀어 | 작성시간 26.04.13 ㅁㅊ 개맛있어 매일 먹을 수 있을듯 ㅠㅠㅠ
  • 작성자코 코 넛 | 작성시간 26.04.21 된장소스 최고... 식초가 진짜 킥이야
  • 작성자딸기딸기딸기딸 | 작성시간 26.05.21 와이거 진짜맛있당.. 식단중이라 계란 오이 닭가슴살만 넣고 먹는데도 최고진짜
  • 작성자이파리파 | 작성시간 26.06.13 왁 감칠맛 무엇
  • 작성자몽다과 | 작성시간 26.06.22 와 오이 집에 많아서 해봤는데 개존맛이야 나 오이 별로 안좋아했는데 너무 맛있어ㅠ 내일 또먹을 예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