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고기가 없어도 맛있는 가지파스타 🍆 불호 없음 🚫 +) 공지 국룰 추가;;;; +) 속보 바질 🌱 존나 잘 어울림

작성자누구신데요ㅋㅋ|작성시간24.08.28|조회수185,928 목록 댓글 392

출처 : 여성시대 누구신데요ㅋㅋ








사실 이 레시피는 제 창작 레시피는 아니고요 ㅋ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I6v/2080?svc=cafeapp



이 레시피를 파스타로 만들어본거에요



🚨🚨🚨🚨 속보 🚨🚨🚨🚨

바질이 존나 잘 어울립니다..
생 바질 좋아하는 여시들 꼭 곁들여 먹기..
바질페스토도 잘 어울릴 듯




🍆🍆🍆 재료 🍆🍆🍆
** 필수 **
마늘
가지
양파
올리브유
고춧가루
소금
후추
참치액(액젓류 조미료)

**있으면 좋다 근데 넣어야 더 맛있음**
페퍼론치노
청양고추
다른 야채들(넣고싶은거 걍 넣으면 됨)









1. 면을 삶으세요 (소금을 한 숟갈 넣어서 간이 배게 해주세요!!!!!!!)
그동안 재료를 개박살내줍니다

저는 마늘은 반 다지고 반은 통으로 놔뒀고
양파가 필수인데 ㅋㅋ 없어서 ㅋㅋ 저는 못 넣음 ㅋㅋㅋ 근데 넣어야 존맛
대신 얼갈이배추랑 애호박을 넣었다내요





2. 올리브유 두르고 마늘을 볶아줘요



3. 마늘 냄새 나면 가지를 넣고 1차 간을 합니다(소금후추)








4. 야채 다 넣어주고 소금 후추 고춧가루 참치액으로 간을 합니다



볶다가 기름이 부족한거 같으면 올리브유를 계속 추가해주세요
왜냐? 야채가 기름을 ㅈㄴ 쳐먹어요 ㅋㅋ
간은 사실 맛 보면서 하는게 젤 정확해서
기름을 ㅋㅋ 조금씩 찍어 먹어보면서 간을 맞춰보세요









5. 그럼 이렇게 됩니다

전 짠맛이 부족한거 같아서 파마산가루도 넣어봣내요
안 넣어도 됨











6. 면 투척! 이때 면수를 한두국자 넣어줍니다
그래야 면이 안 빡빡해짐

전 점 빡빡하게 댓어요 ㅋ ㅎ











그릇에 예쁘게 담아서 드세요..




볶다가 기름이 부족한거 가ㅌ으면 망설임없이 올리브유를 한두바퀴 휙 두르세요
인조이 가지... 🍆
취향에 따라 치즈를 뿌려서, 바질 페스토를 곁들여서 등등 무궁무진하게 즐기시길

저 불호없음은..
집에 초대해서 해먹인 친구들이 아무도 싫어하지 않앗다는 말이라내요 ㅋ

문제시 도망


+) 친절한 헴이 1인분 기준 간을 알랴주셧다내요




참고해서 꼭 마딛는 가지파슷하 모두 즐기시길~!!





🍆 🍆 🍆 🍆 🍆 헉 내가 공지? 🍆 🍆 🍆 🍆 🍆
공지되면 반려헴 올리는게 국룰이잔아요;;;;;




저애 귀여운 앵헴들를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리왕이될거야 | 작성시간 26.04.12 3주동안 네 번은 해먹은듯.. 존맛이셔요
  • 작성자우렁이쌈밥 | 작성시간 26.04.21 오늘도 먹으려고 ㅎㅎㅎ
  • 작성자아봌카도 | 작성시간 26.06.08 와 너무 맛있다,,,새우 넣었더니 더 맛남ㅠㅠㅠㅠ고마워
  • 작성자불쟝없냐 불쟝 |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또 해먹음 이번엔 고춧가루 팍팍 넣었다
  • 작성자불쟝없냐 불쟝 | 작성시간 26.06.19 또해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