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치와와녀석
ㅎㅇ여시들
내가 건강하게 먹고싶을때 먹는
밀푀유 샐러드 추천할게
원 레시피는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영상 내려갔더라고 아쉽ㅜ
무튼 조금 귀찮지만 조금 예쁜 샐러드야
나는 맛으로 먹지만 다이어트에도 좋고
직장인들 도시락으로 싸가기도 좋음!
1. 재료를 준비한다.
- 양상추나 로메인 상추 등등 파란거 1나
- 닭가슴살이나 훈제오리 햄 등등 고기종류 1나
- 토마토 1나
2. 밀푀유 전골 만들듯이 겹겹이 쌓는다.
3. 크기에 따라 절반 혹은 1/3로 자른다.
4. 단면이 보이도록 그릇에 깎 끼게 넣으면 끝!
여기에 드레싱같은거 뿌려먹으면 돼!
돼지 데이터로 분석했을 때 추천 드레싱은
[ 간장 + 다진마늘 + 식초 + 참기름 ] 섞은 양념장인데
뿌려먹으면 겉절이 느낌도 나고 맛있어
근데 나는 귀찮아서 걍 시판드레싱 뿌리긴 함
시판 드레싱 중에는 참깨 아니면 오리엔탈 아니면 발사믹 추천
장점은 이렇게 젓가락으로 쏙쏙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토핑이랑 재료 비율 밸런스가 잘 맞는다
맛있게 먹어 여시들💛
참고로 나는 저걸로 양 안차서
따로 샐러드 한바가지 더 만들어먹음
파프리카랑 닭가슴살은 걍 먹으면서 입으로 뭉갤라고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