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원팬 오므라이스

작성자outssz|작성시간25.09.10|조회수70,064 목록 댓글 130

출처 : 여성시대 (outssz)



< 오므라이스 소스 >

하이라이스 소스 100g + 케찹 2바퀴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먹을때마다 렌지에 돌려줘
4인분이라 좀 많으니까 나는 하이라이스 50g+케찹1바퀴
나는 저울로 무게재는데 저울없으면 걍 감에 맡겨
아무일도 안일어나
하이라이스 남은건 냉동실보관함







토핑에 올라갈 프랑크소시지
이건 생략해도 되는데 올리면 더 맛있어보여
소세지는 돼지고기 90퍼이상으로 사야 안이 꽉 차고 맛있음




뒤집어서 까고 칼집내줘
대충내도 됨 난 칼 썼는데 가위도 가능





물 넣어서 끓이다가 통통해지면 물 빼고




기름 한스푼 두르고 겉에만 노릇하게.
소시지는 따로 접시에 덜어두고







양파, 대파 넣어서 볶아줌
오늘은 귀찮아서 두개만 넣었는데 냉털할때 남은거 다 넣어도 괜찮음!
난 가끔 어묵, 맛살도 넣어





야채볶아지면 밥도 넣고 후추처돌이라 후추 잔뜩 넣어줌.....
소금간은 안해





밥 볶아지면 한쪽에 밀어넣고 기름두른다음에 약불




계란1알에 맛소금 한꼬집 풀어주고 팬에 올림







팬 돌려서 계란 펼쳐주고





약불에 천천히 익혀주면 이렇게 되는데




이렇게 테두리 떨어지면 불 꺼!!!!!





그대로 밥 위에 올림
나처럼 찢어져도 노상관
소스가 커버해줄거야





소스뿌리고 마요네즈 지그재그
처음에 구워둔 소시지 올리고 파슬리





김치처돌이라 김치랑 먹어줘야해.....
진짜
소스만 만들어두면 하이라이스 후다닥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뽜리바게트 | 작성시간 25.11.04 존맛이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과풀잎 | 작성시간 25.11.06 와 맛있겠다....
  • 작성자빅싸이순살 | 작성시간 26.01.09 와 천재다
  • 작성자행운토끼컴온 | 작성시간 26.02.13 천재만재여시........
  • 작성자오백억부자 럭키걸 | 작성시간 26.04.02 고마워 오므라이스대박 레시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