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마약을 왜 함? 소스 지리는 우삼겹 샐러드 파스타 먹으면 되는데

작성자방구대통령|작성시간25.11.23|조회수45,236 목록 댓글 111

출처 : 여성시대 방구대통령



1. 면 삶아서 찬물에 씻쳐.




2. 소스 멩글어요 (이게 ㄹㅇ 킥임)

올리브유 1.5
간장1
식초1
알룰로스(설탕)1
레몬즙1 (없으면 식초를 2배)
참기름 0.5
다진마늘 0.5
후추 마음껏

이거는 비율임!! 절대적 양 X
본인 원하는 만큼 넉넉하게 만들어서 뿌려도 됨!!

싱거우면 간장, 식초 비율 UP


다진마늘이랑 식초가 맛의 킥이다.
다진마늘은 미친 한국인처럼 넣어도 맛있음. (대신 잘 다질 것)

난 귀찮아서 대충 다졌음
but 사진보다 잘게 해야 맛잇음



그리고 면이랑 우삼겹이랑 소스랑 섞어서 먹으면 됨

멀리서 찍으니 못생겨서 얼빡샷 올림 (이것도 예쁘진 않음)




Q. 샐러드파스탄데 야채는요?
A. 아 집에 야채가 없엇어요 ㅈㅅ ㅠㅠ 근데 이게 냉파스타라서 그냥 샐러드 파스타라고 한 거지 재료는 본인 마음대로 느면 돼요

야채: 상추 양상추 양파 토마토 올리브 등등
토핑: 버섯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냉동새우 등등


재료 ㄹㅇ 암거나 좋아하는 거 다 때려넣어도 됨!!!!!



그리고 재료가 다양해질수록 맛있어요

소스만 알면 됨
소스가 ㄹㅇ 한국의 맛 같기도 하고 서양의 맛 같기도 하면서 중독성 지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구대통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8 10번 넘게 했다니 개뿌듯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롤릔캔디 | 작성시간 26.04.30 낼해먹을것임.. 진짜임....
  • 작성자vanilla sky | 작성시간 26.05.02 와 따라해볼래 맛잇겟다
  • 작성자복싱하고싶다앜 | 작성시간 26.05.03 너무맛있드라 고마워❤️
  • 작성자야크샤 | 작성시간 26.05.04 여샤 고마워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 입맛 없을때 딱이다ㅋㅋㅋ 다음엔 발사믹 식초로 만들어보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