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초코품은촉촉칩)
🧡🧡 대박 공지라니 🥄🥄 고마워 대빵 🧡🧡
재료 : 통삼겹 / 펩시 / 된장 / 간장 / 후추 / 대파
소요시간 : 30 ~ 40분
일단 냅다 완성샷 먼저 투척 !!
거의 밀키트 마냥 간단한 수육 만들기 알려드려유
1. 통삼겹 600g + 물 300ml + 펩시 600ml
+ 된장 3숟갈 + 간장 1/2스푼 + 후추
+ 양파, 통마늘, 대파 넣기
⭐️ 저는 양파는 안넣었어요 ⭐️
양파, 마늘, 대파 모두 없으면 생략 가능
2. 모든 재료 한꺼번에 넣고 끓이기
다 넣고 팔팔 끓기 시작하면 중불 30분 끓이기
+ 약불로 10분 정도 더 익히기
⭐️ 뚜껑 없이 끓여야 고기가 퍽퍽하지 않음 !! ⭐️
+ 고기 잡내가 날라감
⭐️ 중간에 한번씩 뒤집어주기 ! ⭐️
저는 10~15분 단위로 위아래로 안눌러붙게 뒤집어줬음 !!
3. 건저내서 원하는 두께로 자른 후 가지런히 수육 담기 !
간단하쥬 ??? 맛나게 드세유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카칩 작성시간 26.03.22 와 오늘 이거다
-
작성자움파룸파룰루 작성시간 26.04.07 요즘 수육땡기는데 이걸로해볼래ㅔ
-
작성자니내누군지아니? 작성시간 26.05.15 배달 콜라 한바가지 있는데...다행히 모두 펩시^^ㅋㅋ
내일부터 다먹을때까지 자주해본다...!ㅎㅎ
하필 김치가 없으니 김치만 사야지..ㅠㅠㅠ -
작성자생각대로이루어진다면 작성시간 26.05.30 콜라 처치 곤란했는데 잘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