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토핑 없어도 맛있는 들기름우동 레시피🥚

작성자cry cry|작성시간25.12.17|조회수17,599 목록 댓글 27

출처 : 여성시대 cry cry

내가 입맛 없을때마다 먹는 레시피 들고왔어!
난 우동을 좋아해서 우동면으로 만들었지만
소면이든 메밀면이든 다 가능🙆‍♀️ 취향대로 잡숴
혈육이 이거 다먹고 밥도비벼먹고싶을지경이라고함
새콤한 음식이라😅 말렸지만..

이사진은 중면 남은거로 만들었을 때야


~재 료~

들기름 3큰술
참소스 2큰술
진간장 1큰술
다진마늘 1큰술
매실액 0.5큰술
두반장 0.5큰술
불닭마요 0.5~1큰술(난 없어서 걍 불닭소스랑 마요네즈 따로 조금씩넣음 ㅎ)
식초 1큰술
설탕 2작은술
김가루
계란 노른자만
깨 빻은거
오이

계란노른자, 김가루는 내기준 필수! 없어도 맛은있는데 좀 차원이 다른맛 ㅜ
오이랑 두반장, 빻은깨는 없어도 됩니다~ 있으면 좋고 정도? 오이 넣으면 식감이 풍부해지고 죄책감이 줄어듦 ㅎ

앗참 다 삶은 면은 찬물에 씻치세요

참 쉽죠?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출보러갈래 | 작성시간 26.02.12 들기름만 없네 사서 해먹어야지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일출보러갈래 | 작성시간 26.02.13 와 소스 맛있다 두반장 불닭 마요에 의구심이 있었는데 그 맛이 다나는데 조화롭고 맛있어 그리고 난 스파게티면으로 했는데 나쁘진 않은듯 여시 고마워 즐거운 명절보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T1 KERIA | 작성시간 26.02.25 오늘 해먹어야지!
  • 작성자나는이제빛으로온전하리라 | 작성시간 26.03.22 스무번째 해먹는중ㅎㅎㅎ
  • 작성자제로초록매실 | 작성시간 26.04.24 오이없어서 그냥햇는데도 존맛이다 ㅠ 불닭소스 없어서 불닭이랑 식초대신 칠리소스 넣고, 마요네즈 없어서 찜닭배달로 먹을때 받앗던 청양마요소스 씀 진짜 대존맛 고마워여시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