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커스텀)
재료
고기 : 앞다리나 뒷다리 여튼 비계있는쪽으로 500그람(미림)
야채 : 파 당근 다진마늘(당근극혐이지만 당근 넣어도 ㄱㅊ할듯)
양념 : 진간장7 고춧가루3 고추장1 굴소스1 후추 톡톡3 올리고당 3-4 설탕 반(아빠숟가락기준) 미림
종이컵 반(5스푼정도 될듯)
1. 기름살짝에 고기 겹겹한거 펼쳐주고 미림 좀 넣고 볶다가 야채 다 넣고 볶아줌
2. 양파 투명해질때쯤 양념 다 때려붓고 센불에 볶아줘
최소 10명한테 해주고 공유하는 레시피
이것도 존맛이야
아 그리고 난 좀 뒀다가 먹으려고 국물 자박하게 남겼는데 저정도의 반정도만 남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bcdefghISTP 작성시간 26.06.15 여샤넘맛있다!!!!!!
-
작성자주먹왕랄부 작성시간 26.06.16 어라라 이거 맛있네...! 반신반의했는데 맛있음ㅋㅋㅋ
-
작성자아임낫공잉 작성시간 26.06.20 여샤 나 이거 열번은 해먹은듯 개미친레시피
-
답댓글 작성자커스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10번이나?!!?! 내 레시피 좋아해줘서 고마와❤️ 조만간 깔끔 칼칼 콩나물국 레시피 가져올게 기다려줘
-
작성자승승짱구 작성시간 26.06.26 new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