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초간단 제육볶음 (근데 이제 볶지않는 제육볶음)

작성자outssz|작성시간26.02.09|조회수14,386 목록 댓글 52

출처 : 여성시대 (outssz)




앞다리살도 껍데기있는게 더 맛있다...?

나는 항상 정육점가서 "비계많은 앞다리살 대패처럼 얇게" 주문함






앞다리살 600g
물 500ml
고추장 3큰술
고춧가루 3큰술
간장 3큰술
다진마늘 2큰술
올리고당 2큰술
들기름 1큰술 (생략가능)




고기랑 양념 풀어지게 다 섞고






센 불로 바글바글 끓으면






📍중간불로 줄이고
📍물 200ml 추가하고
📍뚜껑닫고 30분 끓여





그럼 이렇게 되는데




야채 한바가지 넣어줌





📍뚜껑열고
📍센불에
수분날려주면서 잘 섞어줘




나는 촉촉한거 좋아해서 국물 좀 남겨줬어
국물없이 쫄인거 좋아하면 더 볶아줘!!





제육볶음인데 볶지않는 제육볶음 완📍

가스렌지에 기름 튀는거 진짜 싫어해서 내 방식대로 레시피 만들어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젤리젤리7 | 작성시간 26.05.13 앞다리살600그램이면 정육점에서 보통 얼마에팔아? ㅜ 가격이.. 궁금..
  • 답댓글 작성자outss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3 100그램에 1400원정도! 만원안쪽이야
  • 작성자내정보초기화안한지오래됐네 | 작성시간 26.05.17 미쳣슨 앞으로 제육은 이렇게 해야지 밥 비벼먹기도 딱 좋아 고마워 여샤
  • 작성자가보자고!요 | 작성시간 26.05.20 천재다 해봐야겠어!!고마워
  • 작성자크로롱롱 | 작성시간 26.06.03 맛있어보여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