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outssz)
앞다리살도 껍데기있는게 더 맛있다...?
나는 항상 정육점가서 "비계많은 앞다리살 대패처럼 얇게" 주문함
앞다리살 600g
물 500ml
고추장 3큰술
고춧가루 3큰술
간장 3큰술
다진마늘 2큰술
올리고당 2큰술
들기름 1큰술 (생략가능)
고기랑 양념 풀어지게 다 섞고
센 불로 바글바글 끓으면
📍중간불로 줄이고
📍물 200ml 추가하고
📍뚜껑닫고 30분 끓여
그럼 이렇게 되는데
야채 한바가지 넣어줌
📍뚜껑열고
📍센불에
수분날려주면서 잘 섞어줘
나는 촉촉한거 좋아해서 국물 좀 남겨줬어
국물없이 쫄인거 좋아하면 더 볶아줘!!
제육볶음인데 볶지않는 제육볶음 완📍
가스렌지에 기름 튀는거 진짜 싫어해서 내 방식대로 레시피 만들어버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젤리젤리7 작성시간 26.05.13 앞다리살600그램이면 정육점에서 보통 얼마에팔아? ㅜ 가격이.. 궁금..
-
답댓글 작성자outss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13 100그램에 1400원정도! 만원안쪽이야
-
작성자내정보초기화안한지오래됐네 작성시간 26.05.17 미쳣슨 앞으로 제육은 이렇게 해야지 밥 비벼먹기도 딱 좋아 고마워 여샤
-
작성자가보자고!요 작성시간 26.05.20 천재다 해봐야겠어!!고마워
-
작성자크로롱롱 작성시간 26.06.03 맛있어보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