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초코품은촉촉칩)
올리는 것마다 여시들이 너무 맛있다고 해줘서
자신감 얻고 레시피 또 방출 😉
완성샷 또 먼저! ㅋㅋㅋ
🙏🏻 2인분 기준으로 만들었습니다
🩶 재료 : 순살 정육 500g (2인분)
🐔 닭다리살로 했습니다 ✨
<< 고추, 마늘, 떡사리, 우동사리 >> 생략 가능
🤍 마법의 양념장 🤍
- 고춧가루 5T
- 진간장 7T
- 굴소스 2T
- 설탕 3T
- 다진마늘 3.5T
- 알룰로스 6.5T
(올리고당 대체 가능)
- 맛술 3T
- 후추 많이 !!
- 다시다 1.5T
(생략 가능)
🔥 소요시간 : 20분
1. 기름 두른 팬에 순살 정육 굽기
- 후추 뿌리고 맛술 한바퀴 넣어서 잡내 제거하기
( 껍질이 바닥에 가도록 먼저 구워줄것 )
2. 어느정도 익었으면
먹을 크기만큼 잘라서 노릇노릇 구워주기
3. 닭 익으면 대파, 고추, 마늘, 떡사리 넣고 졸이기
(저는 고추랑 떡사리는 안넣었어요~~ 마늘 생략 가능)
🌱🌱 대파는 킥 🌱🌱
4. 양념 소스 졸여지면 그릇에 닭 먼저 옮겨 담고
우동사리 따로 삶아서 남아있는 팬 양념에 비벼서
같이 옮겨 담아 먹기 !!!!
그럼 거짓말 안보태고 지코바 맛 그대로 ~~~~ 🐔
이번에도 맛나게 드셔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