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개쉬운 샌드위치 (햄 오이 치즈)

작성자후두다닥|작성시간26.03.31|조회수33,595 목록 댓글 60

출처 : 여성시대 (후두다닥)




중학교 매점에서 팔던
500원짜리 샌드위치가 생각나서
급 만들어봄

쉬는시간에 매점 달려가보면
피자빵 500원
샌드위치 500원
파전 500원
떡볶이 500원

ㅜ 너무 옛날사람같네
(91년생임)

여튼 완전 똑같다는건 아니고
내기억에 얇은 샌드위치인데
오이 슬라이스햄에 치즈..
그리고 케요네즈소스가 생각나서
만들어봄
근데 그맛 맞는것 같아


서론이 길었네
여튼 개쉬움!!!!


재료
식빵
마요네즈
케찹
오이
슬라이스햄
치즈


걍 마요네즈랑 케찹은 대충
1:1..? 섞어서 약간 주황빛도는 정도로 만들고
빵 토스트함

위에 발라주고


슬라이스햄



치즈



얇고 길게썬 오이 올리고

걍 랩핑함
중딩때 저렇게 랩 해서 쌓아두심
그럼 샌드위치 하나요!!!!!! 하면 주심
그감성 느끼려고 랩에..싸봄

대충 이렇게 만들어두고 냉장고에 보관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기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쿠쿠 | 작성시간 26.05.14 하 개마싯다… 옛날빵집에서 파는맛!! 맨날먹을수있을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EG Potter | 작성시간 26.05.15 진짜 개맛있다.. 치즈김밥 샌드위치버전 느낌ㅠ
    혹시 대량생산하면 보관은 어떻게 해?? 너무 맛있어 만들어놓고싶다
  • 답댓글 작성자후두다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15 나 최근에 위에 사진만큼 만들어서 일주일정도까지 먹어봄ㅋㅋㅋ 괜찮았어 걍 김냉에 넣어둔게 다임..
  • 작성자Doctor Strange | 작성시간 26.05.29 간단해보여해먹어야지
  • 작성자zngkcm | 작성시간 26.06.03 이거 알고 매주 해먹는중...!음식 잘 질리는 편인데 안질림...고마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