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바질페스토 파스타 레시피🌿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4.02|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스타 작성시간26.04.07 바질페스토 비싸면 뭐든 되더라 맷도르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대주세요 작성시간26.04.07 발사믹식초말고 애사비 넣어도 될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07 그건...모르겠어 보장을 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사가고싶다 작성시간26.04.08 너무 비싸서 직접 안만들고 사서씀 왜케 웃겨엌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파스타 조진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롱바롱이 작성시간26.04.09 데체코 올리브유 구려..? 여시 오일은 뭐쓰는지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09 지금 우리집꺼도 맛잇진않아서 추천은 못하겟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는이뻐 작성시간26.04.13 ㅜㅜ데체코 바질페스토 소진하고 싶어서 이 글 봤는데 데체코는 안된다네ㅋㅋㅋㅋㅋㅋ 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4.13 그정도는 샌드위치에 발라먹어봐!다른재료섞어서 쓰면 먹을만해햄 토마토 치즈 이런거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컨스틸레이션 작성시간26.04.13 앗 고마워 바질페스토 남아돌아서 고민중이었는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맹Lee 작성시간26.04.19 식초를 넣는구나... 고마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4.20 아 맛있겠다 냉하게먹고싶다 냉바질 맛있겧다 방토도 조그만한모짜치즈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로모 작성시간26.04.27 헐 가열하면 향이 다 날아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몰랐네 여태ㅎ미안하다 페스토야....발사믹 넣는 것도 꿀팁이다 해먹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들뚜들뚜 작성시간26.04.27 데체코 바질페스토 나만 ㅂㄹ인게아녔구나 ㅅㅂ 잎말고 줄기까지 넣었는데 소꿉놀이한다고 식물 짓이긴거 걍 넣은 수준임 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만두찐만두 작성시간26.05.05 식초를 넣는구나!!! 해봐야겠다 고마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자자자튀김 작성시간26.05.07 데체코 바질페스토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별로인줄ㅠㅠ 얘 샌드위치로 소진하고 다른거 사서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냐없냐나냐 작성시간26.06.23 나 여시껄로만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