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스크랩] 만약 냉장고에 땅콩버터 있으면 여름에 꼭 해먹어야 할 땅버비빔국수 레시피.jpg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4.30|조회수182,343 목록 댓글 29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58449388

https://www.instagram.com/reel/DJ_st0XzjqO

 

 

 

 

1인분 기준

 

땅버1 / 고춧가루1 / 다진마늘약간 / 설탕약간 / 간장1 / 올리브오일2

 

 

땅버 들어가서 좀 뻑뻑한 느낌으로 먹는거고 

 

면은 소면 중면 우동면 중화면 

걍 아무거나 해도 다 존맛ㅋㅋㅋㅋㅋㅋ 

 

약간 탄탄면을 비빔면으로 먹는다고 해야하나? 그런 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염승현 | 작성시간 26.06.14 벌써 두 번째 먹눈다 잘 먹을게 여샤!
    레시피 공유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라이그놈의글로벌 | 작성시간 26.06.15 와 진짜 맛있다 화이트발사믹넣었는데 미쳤음..
  • 작성자선재스님업고 튀어 | 작성시간 26.06.22 무설탕땅버로 해도 맛나나요?!!
  • 작성자냉동뀰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저녁메뉴는 이거다 고마워!!
  • 작성자졸린무지 | 작성시간 26.06.26 new 또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들어왔다 너무 잘 먹고 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