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살 덜찌는 안주 가져와봄

작성자프렌치네일|작성시간26.05.28|조회수33,884 목록 댓글 64

출처 : 여성시대 (프렌치네일)

레시피라고 하기도 좀 민망하긴한데 진짜 자주 해먹고 간단해서!
또 단백질이라 함 공유해봐~

재료는
크래미, 마요네즈, 스리라차, 발사믹(오리엔탈로 대체가능)
모짜렐라치즈, 달걀1개, 루꼴라(개취)

우선 냉장고에서 놀고있는 크래미 꺼내서 전자레인지 사용가능 그릇에 펼쳐주면대! 먹고싶은 만큼 꺼내면 됨 난 보통 6개로 해

그 다음 수저로 꾹꾹 눌러서 펼쳐주면되는데 힘 많이 안줘도되더라

달걀은 먹고싶은 만큼 넣으면되는데 난 그냥 1개만 기본으로 넣어!

달걀 노른자 안터트리면 애매해지니까 왠만하면 터트려서 잘 발라줘야해~ 2개 넣으면 더 든든한 느낌이긴하더라.. 배고플때 2개

마요네즈는 성의없이 걍 일자로 뿌려주면대ㅎㅎ 스리라차는 휘갈~ 이것도 근데 핫소스로 대체해봤는데 새콤하니 난 나쁘지않았음

모짜렐라 이불 덮어주고~ 치즈 좋아해서 난 많이 뿌려머거

통후추 갈갈하면 더 맛있겠지, 근데 얘 만의 매력이있음ㅋㅋ

전자레인지 3분 돌려주면 이렇게 익어!! 이대로 먹어도대고

이런느낌..? 건강한 피자 선생님 되시겠습니다~ 올리브오일 첨가가능

나는 루꼴라 너무좋아해서 같이먹어! 위에 올리면 따듯해지니까 왠만하면 향 안죽게 따로 덜어서 플레이팅하고 그때그때 조합해서 먹는거 추천함.. 그리고 여기 위에 발사믹 뿌리면 난 더 맛있드라고?
이것도 개취라....ㅎㅎ레시피라고 하기 민망하지만 난 좋아해서 자주 해먹는거라 한번 공유해바! 집에서 음식 자주 해먹는데 궁금한 여샤들 있으면 자주 끄적여 볼랑께,, ㅎㅎ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유우유우유 | 작성시간 26.06.22 우와..진짜개천재같아 완전간단한데 요리네 ㅋㅋ 이거먹을라고술먹고싶어짐
  • 작성자어?그건좀기분나쁘다ㅎ | 작성시간 26.06.23 아 보기만해도 낮술때리고싶네 고마워 도전!
  • 작성자가만히돈원해 | 작성시간 26.06.24 잔치국수랑 고민되네... 비주얼 미쳤다
  • 작성자젠젠이젠 | 작성시간 26.06.25 천재다
  • 작성자김주은 | 작성시간 26.06.26 new 와웅,,맛잇겟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