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시피🍛🍴

불 안쓰고 쓰원하게 살빼주는 다이어트 참치포케

작성자돼지돼지|작성시간26.05.28|조회수50,840 목록 댓글 33

출처 : 여성시대 (돼지돼지)

가만히 있어도 육수 뿜뿜인 계절이 다가왔습니다ㅠ
더워죽겠는데 가스불 앞에서 어케 요리하나여,,
살은 빼고 싶고 맛도리 다이어트식 먹고 싶을때 먹는
참치포케 레시피 찝니도
연어도 넘나리 맛있지만 맘먹고 사야되는거,,
나만 그런가,,??
집에 굴러다니는 참치캔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참치포케 츄라이츄라이~~

재료:밥 130g, 좋아하는 채소(토마토, 오이, 로메인상추 등등), 스위트콘, 올리브, 할라피뇨, 메추리알, 마늘후레이크(소량 올려주면 풍미 업!) 등등

소스: 저당 마요3, 알룰로스1, 스리라차2,
매운거 좋아하면 불닭1
*맛보면서 가감하세용

1.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냅다 깍뚝 썰기로 조져준다.
2. 기름기 짠 참치에 소스들을 다 섞어준다.
3. 밥 위에 재료들 예쁘게 쌓아주고 마지막으로 참치마요를 위에 툭 올려준다.


냉털 할 때도 넘나 좋은 레시피니 다들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웅~~~~ㅊㅋㅊㅋ | 작성시간 26.06.02 도전!!
  • 작성자Young Adult | 작성시간 26.06.03 냉털! 난 고수도 좀 넣었는데 존맛이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봌카도 | 작성시간 26.06.11 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소스가 킥이구만 응용해서 종종 해먹어야겠다
  • 작성자우리집 강아지는 몹쓸 강아지 | 작성시간 26.06.13 너무맛있겠다 미친
  • 작성자개발낙지 | 작성시간 26.06.16 너무 맛있다 고추참치 맛 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